본문 바로가기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226화 : 넘버3 채널 TVN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 남편이 그려주는 만화 일기 "아이고 내팔자야"

 

226화 : 넘버3 채널 TVN 



새벽에 나의 작업을 도와주는 것은 

 

요즘 대세인 케이블 채널 TVN입니다.

 

롤러코스터를 시작으로

 

푸른거탑, 택시, SNL Korea 등등

 

나름 신선한 소재들을 컨텐츠화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얼마전에 새벽에 그림그리다가 봤는데 

 

특수수사에 대한 드라마가 하길래 한참을 봤네요 

 

형사가 연애하는 내용이 아니라 좋고, 

 

형사가 고부갈등 때문에 고민하지 않아 좋고,

 

형사들이 남매가 아니라 좋더라구요

 

 

 

 

최근 종편을 밀어주기 위해 

 

공중파의 시청률을 떨어뜨리고

 

TVN을 탄압하기 위한 CJ 수사도

 

오히려 노이즈마케팅을 하는 효과를 주는 것 같구요. 

 

 

 

저의 입장에서는 SBS(뉴스), KBS2(개콘, 안녕하세요), TVN 순으로 시청하는 것 같네요 

 

넘버3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