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325화 "임신 39주차" : 태동검사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 남편이 그려주는 만화 일기 "아이고 내팔자야"


325화 "임신 39주차" : 태동검사




마지막 검사를 하러 갔습니다. 


오늘은 태동 검사를 한다네요


배에 뭔가를 채우고는 


아기가 얼마나 움직이는지 보는 검산데요 


아기가 잘 움직이지 않는 것 같아서 


분만실에 가서 검사를 하라네요 


저는 분만실 앞에서 기다렸는데 


...


사돈 어르신들이 오랜만에 만나시는 듯 한 광경


드라마에서 많이 본 듯한? ㅎㅎ


...


음... 대충... 이런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