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318화 : 돌아온 대봉 편집장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 남편이 그려주는 만화 일기 "아이고 내팔자야"


318화 : 돌아온 대봉 편집장




독수리로 타이핑 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도 답답해서 


결국은 비키라고 하고선


내가 다 바꿨네요 


다 하고 났더니 또 뭔가를 시키네요 


아... 


ㅎㅎㅎ


아내가 하려고 하는건


제 만화를 좀 더 검색에 잘걸리게 하기 위해서


제목을 바꾸는 거였네요 


그당시 200개를 조금 넘겨 올렸었는데....


그리고 방문자가 그리 늘지 않오도 나는 상관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