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267화 "임신30주차" : 아이언맨3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 남편이 그려주는 만화 일기 "아이고 내팔자야"


267화 : 아이언맨3 




아내가 요즘 몸에 열이 뻗치는데요 


임신하고서 그렇게 된다고 하네요 


지금은 30주차라서 몸에서 열 나는게 당연하구요


마침 여유가 생겨서


오랫만에 극장을 갔습니다. 


또 마침 아이언맨3 이 개봉했네요 


물과 단백질로 만들어진 사람이


2000도가 넘는 온도를 낸다는 것부터가 어처구니 없는데 


그 악당을 따라하는 대봉입니다. 


그것도 나가는 문에서... 


악당은 악당이네요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