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246화 : 흔한 아침 드라마 리액션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임신한 아내에게 바치는 만화 : 남편이 그려주는 만화 일기 "아이고 내팔자야"


246화 : 흔한 아침 드라마 리액션 





대박 피자집 매출을 계산해보기로 했습니다. 


앉아 먹으면서 보니까 


피자를 굽는 오븐같은데 천천히 움직여서 피자를 밀어내는 기계가 있는데


대략 피자가 나오는 시간이 5분이네요 


그런데 위, 아래 두 단으로 되어 있구요


피자 한 판을 구매할 때 평균 만원 정도 사구요


한팀당 평균 2만원 가량씩 지출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내에게 계산해보라 했는데.... 



(참고영상 클릭)





한달에 4800 벌면 1년에 5억 넘는 매출인데... 


ㅎㅎㅎㅎ


아내가 어디서 계산을 틀렸을까요?


모두 세 군데네요